본문 바로가기

국카스텐 키 정말 멋있는 이유

#국카스텐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유튜버로 이름을 알린 별은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한편 별은은 오는 21일 데뷔 싱글 '꼭'을 발매하고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국카스텐 5
국카스텐 3
국카스텐 11
국카스텐 10

한편, 별은은 21일 데뷔 싱글 ‘꼭’을 발매하고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자우림, 국카스텐, 에피톤 프로젝트 등이 소속된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가 신예 가수 별은을 영입했습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지난해 세종시에 신공장을 준공한 지역기업 신신제약이 지역문화발전을 위해 후원합니다.

하현우는 2008년 밴드 국카스텐 멤버로 데뷔했으며, MBC ‘나는 가수다’, ‘복면가왕’ 등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곡 소화력을 겸비한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국카스텐 7
국카스텐 8
국카스텐 2
국카스텐 1

귀여운 외모에 티 없이 맑고 예쁜 보이스, 섬세한 곡 해석력으로 다양한 장르의 커버 곡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티켓은 19일부터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습니다.

별은이 지닌 무한한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유튜버 출신의 별은의 추가 영입 소식을 전하면서 시대의 트렌드에 발맞추어 더욱 다각도적이고 적극적인 엔터테인먼트사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국카스텐 0
국카스텐 6
국카스텐 9
국카스텐 4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유튜버로 이름을 알린 별은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앞으로 신인 가수로서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유튜버로 이름을 알린 별은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가수 자우림, 국카스텐, 에피톤 프로젝트까지 국내 최고의 뮤지션이 소속된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가 신예 가수 별은을 영입했습니다.